QR코드
앱에서 보면 더 편해요!
다운로드 페이지로 연결 됩니다.

REVIEW

뒤로가기
제목

자신있게 말할 수 있다! 내...

작성자(ip:)

작성일 2020-07-28

조회 332052

평점 1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자신있게 말할 수 있다! 내 인생 최악의 바지! 사진믿고 샀다가는 큰 코 다치는 바로 그 바지! 요새 흑청에다 일자핏에 롤업에 꽂혀 있어서 보자마자 딱 이거다! 하고 산 바지였습니다. 배송도 빨라서 만족도가 극상 상태에 있었는데 바지를 입어보자마자 만족도가 지하 땅끝까지 뚫고 들어가는 바지가 되었습니다! 제 만족도가 지하 땅끝을 뚫고간 순서를 보여드리겠습니다. 롤업 안하고 입어도 발목을 겅중 뛰어 오르는 바지 길이에 1차로 극대놀람 했습니다. 어 뭐야 이거 바지 길이 뭐야 이거;; x 100번 하다가 아.. 그래도 롤업 해보자.. 핏 이쁘면 걍 입지 뭐... 하고 롤업을 시도해 보았습니다. 모델이 한 것처럼 롤업을 했을 시, 거의 종아리 반까지 튀어오르는 바지 길이에 2차 놀랐습니다. 아 뭐야 진짜..? 모델 사진 핏 불가능한데..? 그렇게 두 가지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1. 모델이 입은 바지는 특수제작한 바지이다. 2. 모델은 사실 난쟁이다. 아무튼 이정도로 놀란 마음을 합리화하고 사이즈표에 나온 사이즈는 맞나 하고 실측해 보았습니다. 사이즈표를 보니 사이즈가 1cm로 s,m,l,xl 휙휙 갈리던데 저는 m을 시켰음에도 s 사이즈에 딱 맞더군요! 하하핫! 사이즈표 밑에 조그만 글자로 1-3cm는 차이가 있을 수 있다나 뭐라나~~ 그럼 나는 m사이즈를 시켰음에도 오차범위에 따라 s일수도, xl일수도 있는거군요!!!! 와! 대단!! 사실 이건 여기뿐 아니라 요새 쇼핑몰들 다 그래서 이해는 해염 그래도 전 반품할라구요 *******본인 키랑 다른 후기들 키를 비교해서 사세요 여러분**********alpha_review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